지난 3월에 2박 3일동안 제주 여행을 다녀왔어요. 여러곳을 갔지만 사진이...없네요 ㅜㅜ

용머리 해안

용머리 해안을 따라 바위 위를 걸었는데 엄청 멋있더라구요. 어떻게 바위가 이렇게 생기게 됬는지 궁금하고 그랬어요. 사실 큰기대를 하고 가지는 않았아요 ㅋㅋ 그냥 바닷가 근처 산책로이게지? 라고 생각하고 갔지만 기대 이상이었어요. 아래쪽 바위는 평평하고 위쪽은 가파른 절벽이예요. 그리고 절벽부분은 잘보시면 층층이 쌓여있는것을 볼수 있어요. 신기해요.

아마 화산 용암이 흘러서 이렇게 됬겠죠? 용암이 흘러서 굳은 위로 또 용암이 흐르고 또 용암이 흘러서 이렇게 됬겠죠? 그리고 바다의 파도로 인해 침식 작용이 일어나서 바위가 깎이게 되어 아래쪽은 평평하게 되었겠죠. 이건 제 생각이예요.. 확실하지 않아요 ㅋㅋㅋ

입장료는 성인기준으로 2,000원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저는 개인적으로 자연경관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정말 만족했어요. 그리고 바다도 바로 옆에 있어서..ㅋㅋ 웅장한것이 너무 멋있었어요. 뒤에있는 산방산과 잘어울리고 자연을 멋집을 느낄수 있었어요. 

그리고 중간중산에 해산물을 파시는 아주머니들이 계셨는데 돈을 가져가지 않아서 먹지 못한것이 너무 아쉬웠어요! 해산물을 맛보시려면 돈을 준비해서 가시는 것을 추천할게요.

용머리해안 입구에 유채꽃 사진도 찍을 수 있고 하멜상선전시관이라고 큰배도 있어요. 아이들이 아주 좋아할것 같아요.

정방폭포

제가 제주도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이 바로 정방폭포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주도에 오게 되면 꼭 방문합니다. 서귀포 시내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정방폭포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방폭포가 좋은 이유는 바다에 떨어지는 폭포라는 것이 너무 멋지더라구요. 바다의 풍경과 폭포의 웅장함을 느낄수 있는?? ㅋㅋ

입장료는 성인기준으로 2,000원입니다. 입구에서 3분만 내려가면 바로 폭포 입니다.

사진을 보는데 다시 가고 싶네요. 정방폭포 주차장 아래쪽에 해안을 끼고 산책을 할수 있는 공원도 있더라구요. 그 쪽으로 산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