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에 2박 3일로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러곳을 가서 낚시도 하고 오름도 올라가고 맛있는것도 먹고 드론으로 풍경도 찍고 왔습니다. 히히

하지만...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ㅜㅜ 이 식당만 리뷰하네요 ㅜ

성산일출봉에 올라갔다가 내려와서 이 식당에 갔어요~우리봉식당!

예전에 성산일출봉 갔을때 우리봉식당에서 식사를 한적 있었는데, 만족해서 이번에도 방문했어요.

 

이 메뉴에는 없지만 식당안에 갈치조림+전복미역국 세트가 있었는데 그것으로 먹었어요. 가격은 음.. 4만원 정도 였던것 같아요.

제주도 식당들은 공기밥을 따로 주문해야하더라구요. 왜그럴까요?

이렇게 먹었어요. 맛있었어요!! 가격대도 적당했던것 같고... 2인이 먹기 딱 이었어요.

맛집 리뷰는 처음이라 ㅋㅋㅋ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하다보면 늘겠죠 ㅋㅋ

제주도 다시 가고 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