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광고를 넣어볼까 해서 알아보니 구글 애드센스를 알게 되었다.

구글에서 '애드센스'라고 치면 웹사이트에 들어갈 수 있고, 쉽게 가입을 할 수 있다. 가입과정도 설명하고 싶으나...캡쳐를 하지 않은 관계로...패스...

나는 이 블로그를 참고했어   http://blog.naver.com/living00/220019158300

신청서를 작성하고 몇일 후면 승인이 떨어질것이다. 나는 2일정도 걸린것 같다. 승인 떨어지면 광고 코드 생성이 가능하고 블로그에 광고를 표시할수 있게 된다.

아래에 광고코드 생성법을 설명을 하겠다.


승인이 난후에 애드센스 웹사이트에 들어가보면 아래 사진과 같이 보일것이다. 

이 페이지에서 애드센스로 벌어들인 수익을 대략적으로 알수 있을것 같다. 나는 아직 US$0.00이다..어서 100불 벌어야지..

웹페이지 상단에 위치한 내 광고 클락하면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되고, 여기서 +새 광고 단위 를 클릭한다.

아래와 같이 광고의 크기나 스타일, 맞춤 채널, 대채광고를 설정 해서 광고코드를 생성하게 된다.

기본적으로 리더보드를 선택하고 저장 및 코드 생성 을 클릭한다.

아래 사진처럼 되면서 화면 가운데 코드가 나타나는데, 이 코드를 복사해서 넣고 싶은 부분에 추가를 하면 되는것 이다.

막상 작성해보니 별 내용도 없고 참 쉬운 내용이네..모두 광고 열심히 하시길




+ Recent posts